서산중앙고, ‘제26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농구대회 우승!

교육
서산중앙고, ‘제26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농구대회 우승!
- 김지용 교장 "지도하신 선생님들과 선수들의 노고에 축하와 감사 인사전달"
- 충청남도 학교 스포츠클럽 농구대회 진출... -
- 2024년 고등학교 스포츠클럽 대회 출전한 전 종목에 우승 금자탑 세워 -
  • 입력 : 2024. 07.08(월) 10:52
  • 류제석 기자
서산중앙고 김지용 교장
[코리아인경제신문/서산] 류제석 기자 = 서산중앙고(교장 김지용)는 ‘제26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겸 ‘학교 스포츠클럽 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서산중앙고, ‘제26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농구대회에서 우승!

이번 대회는 6일과 7일 양일간 개최되었으며, 2024년 서산중앙고는 서산시 고등학교 스포츠클럽 대회에 출전한 전 종목에서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이에 따라 서산중앙고는 충청남도 학교 스포츠클럽 농구대회에 진출하게 되었다.

김지용 교장은 이들의 성과에 대해 "지도하신 선생님들과 노력한 학생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중앙고 이승효 총동창회장,재경중앙고 김태신 총동창회장,이우인 재경 서산시향우회장등 선후배님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또한 "스포츠뿐만 아니라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룰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산중앙고는 충청남도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에 남자 축구, 남자 배구, 여자 배구, 남자 배드민턴, 남자 농구 등 다양한 종목에서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교는 우수한 스포츠 실력과 학업 성과를 동시에 이루어내고자 하는 포부를 보여주고 있다.

류제석 기자 yyjjss308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