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1동 주민자치회,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의약품 전달

사회
동문1동 주민자치회,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의약품 전달
- 동문1동 주민자치회, 추석 맞이 사랑의 의약품 전달
  • 입력 : 2023. 09.26(화) 18:38
  • 류제석 기자
동문1동 주민자치회,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의약품 전달 [사진제공=서산시]
[코리아인경제신문/서산] 류제석 기자 = 동문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정규)는 추석을 앞두고 25일 관내에 홀로 사는 어르신 28여명에게 사랑의 의약품을 전달하며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추석 맞이 사랑의 의약품 [사진제공=서산시]

이날 주민자치회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연고, 파스 등 으로 구성된 의약품을 직접 포장하여 전달하였다.

의약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추석을 맞이하여 직접 찾아와 안부도 묻고 의약품을 선물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정규 동문1동 주민자치회장은 “관내 외롭게 지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어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열 동문1동장도 “추석을 앞두고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며 “주변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을 되돌아보며 더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문1동 주민자치회는 안전한 골목길 조성사업, 마실길 산책로 조성과 조롱박, 수세미 등 식재, 마실길 걷기행사 추진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류제석 기자 yyjjss3081@hanmail.net